바른법률HR학원, 국내 20대 대형 로펌 특별채용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법률사무원 취업 전문 교육기관인 바른법률HR학원이 국내 20대 대형 로펌 특별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별채용은 바른법률HR학원에서 법률사무원 취업과정을 수료한 수료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원에서 1차 심사를 거친 후, 해당 로펌에서 2차 서류전형과 면접 절차를 통해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학원 관계자는 “바른법률HR학원은 이번 특별채용뿐만 아니라 국내 20대 로펌 및 주요 로펌의 특별채용을 다수 진행해왔다”며,
“이는 바른법률HR학원의 국내 유일 로펌 취업 특화과정을 수료한 수료생들이 로펌 현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바른법률HR학원 수료생들에게 양질의 취업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른법률HR학원의 법률사무원 취업과정은 38명 소수정원으로 운영되어 매 회차마다 조기 마감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5월 26일 개강 예정인 신규 반 역시 벌써 마감을 앞두고 있는 상황으로, 수강을 원하는 경우 학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출처 : E동아(https://edu.donga.com/news/articleView.html?idxno=86423)
- 이전글바른법률HR학원, 국내 TOP 20 로펌 ‘법무법인 로고스’ 합격생 배출 25.04.30
- 다음글바른법률HR학원,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법률사무원 취업교육 부문 선정 25.04.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