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법률HR학원, ‘법률사무원 취업 특별반’ 운영···수료생 취업 경쟁력 강화
페이지 정보

본문
바른법률HR학원이 법률사무원 취업과정 수료생의 취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법률사무원 취업 특별반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바른법률HR학원 특별반은 법률사무원 취업 특별반과 대형로펌 특별반으로 운영되며, 법률인사노무사무원 종합반(평일반)과 법률사무원 속성실무과정(주말반) 수료생을 대상으로 무료 제공된다. 수료생은 목표 로펌에 맞춰 이력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전 과정을 집중 관리받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법률사무원 취업 프로그램이다.
학원 관계자는 “바른법률HR학원의 특별반은 100% 취업률을 목표로 취업 시까지 이력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수료생을 집중 관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2018년부터 학원이 축적해 온 로펌별 면접 질문, 로펌별 선호하는 지원자 유형, 로펌별 면접 후기, 합격생 이력서 등 취업 준비에 필요한 자료와 지원을 통해 수료생의 취업 경쟁력을 극대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바른법률HR학원은 국내 10대 로펌 법무법인 대륜의 협력사로, 학원 수료생은 법무법인 대륜 전국 36개 지점 채용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 중소형 로펌부터 대형 로펌까지 다양한 로펌과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있어 다양한 특별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학원 측은 “학원 교육과 취업 지원 서비스를 통해 연봉과 복리후생이 우수한 로펌 취업을 희망한다면 학원의 취업 성과, 교육 환경, 강사진 등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며 “해당 과정이 훈련수당과 취업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실업자 계좌제 훈련유형인지, 고용24 기준 취업률이 70% 이상인지, 다양한 로펌과의 MOU 체결을 통해 채용 우대를 받을 수 있는지, 현직 변호사 강사진의 1과목 1강사제 교육으로 전문성 있는 강의를 운영하는지, 1인 1PC 전자소송 실습 환경이 구축돼 있는지 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상담 과정에서 학력이나 나이에 관계없이 전국 어디든 100% 취업이 가능하다고 상담하거나 수강료 선결제를 요구하며 등록을 강요하는 학원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른법률HR학원 특별반 1기 운영 일정과 신청 방법은 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이넷뉴스(https://www.enetnews.co.kr)
관련링크
- 다음글바른법률HR학원 수료생, 대형 로펌 법률사무원 채용에서 우대 26.01.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